[익명게시판 [자유주제]]국내주식하시는분 계신가요~~?

조회수 156

*정치, 종교, 특정 신상 저격 등의 게시판 성격과 관련 없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 


 최근 미국장의 상승이있을때도 소외되고,

미국장 조정에는 그대로 하락하는 국내주식장 요즘 하고계신분들 있을까요?

 7월은 코스닥 코스피 전부 하락하며 테마주 외에는 재미보기가 어려웠는데 혹시 있는가싶어 글 남깁니다.

 계시면 같이 뉴스나 정보공유도 하면 어떨까 합니다 ㅎㅎㅎ

 저는 주로 차트관련 트레이딩하였지만,

 요즘 약간은 인베스팅을 겸하며, 원래는 스윙위주로하지만 요즘은 테마주외에는 너무너무 소외되길래 테마주 위주 눌림에 들어가는식으로 매매합니다 ..


@2024 JN In. All rights reserved.

INFORMATION

NEWS LETTER

소개 및 일정

공지글 및 익명 게시판

JN In 검증 맛집

커뮤니티 - 학술

커뮤니티 - 여가 (스포츠, E-스포츠)

마켓 플로리다

제출하기

@2024 JN In All rights reserved.